³리뷰,일상

다이소 택배봉투 이용해서 편의점택배 보내기. 에어캡봉투 후기

지몽스 2023. 10. 4. 18:01
반응형

택배를 보내야할 일이 생겼어요.

찾으려니 공박스가 하나도 없네요.

전에 다이소에 갔다가 우연히 포장지 부분에서 택배포장 박스나, 비닐 등을 판매했던걸 기억해서, 바로 근처 다이소로 달려갔습니다.

 

 

 

다이소 에어캡봉투 2매입 천 원

모두 택배 관련 제품이에요. 뽁뽁이도 보이고, 택배박스도 보이고, 택배봉투, 택배비닐 등등 여러 개 있더라고요. 보낼 택배를 대충 크기를 기억했다가 한참 고른 봉투는....

 

 

다이소 택배봉투 보기

 

 

 

 

바로 이 에어캡 봉투! 2매 들어있고요. 크기는 (가로) 22cm, (세로) 28cm입니다. 천 원인데 두장이니, 한 장에 500원 꼴~

 

 

 

 

집에 와서 포장을 뜯어보니~ 색이 더 예쁘더라고요~

은은하게 뭔가 반짝이는 고급스러운 택배봉투~~ 홀리네요~하하~

 

 

 

 

제가 보낼 택배는 바로 이 직소퍼즐!!

친정엄마가 요즘 퍼즐 맞추기에 푹~ 빠졌다고 해요. 새 제품 두어 개 보내고, 집에 굴러다니고 있는 이 퍼즐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나 뚜껑이 덜그럭 거릴까 노란 고무줄로 살포시 묶었습니다. 

 

 

 

 

봉투 사이즈가 정말 맞춘 듯이 딱이었어요. 나의 눈썰미에 반해버린 날....ㅎㅎ

반짝이는 이 은빛이 너무 예뻐요~안에 내용물이 살짝 비추는 게 왜 이렇게 기분이 좋은지....

 

 

 

 

 

편의점택배로 부치기 위해, 가는 도중 어린이집 간 우리 막내 기다리다가 이 반짝임에 한번 더 감탄합니다. ^^;;

CU 편의점택배 예약하기

 

 

 

 

 

 

아이 수업이 좀 길어지는 것 같아서 먼저 편의점으로 왔습니다. 

택배를 먼저 부치는 게 시간이 절약될 것 같네요~~

 

미리 예약해 놓은 운송장을 출력해요. 출력할 때 "개인정보 사용 및 만 14세 이상 동의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체크란에 클릭하시고 운송장 출력!!

 

 

 

운송장이 출력되면, 카운터에 선불로 선택했던, 택배비를 지급하고, 운송장은 택배 윗면에 잘 붙여 지정된 장소에 놓습니다.

오후에 택배기사님이 택배들을 픽업해 가세요.

하루에서 이틀정도 걸리는 것 같고요. 택배기사님이 물건을 실으실 때, 픽업문자도 친절히 온답니다. 

울 어무이~~~ 열심히, 재밌게 블록 맞추세요 ^^

 

 


 

동네 아이들 모여 실내 플로어 컬링으로 신나게 놀아보자!

긴~명절연휴 뭐 하시고 지내셨나요? 복잡하고 힘든 연휴가 지나고 나니 동네 아이들 목소리가 조금씩 들려오는 것 같아요. 바람도 좋고, 공기좋은 10월의 첫날.. 집에만 있을 수 없죠! 아이들과

ggoknful.tistory.com

 

다이소 추천 아이템! 활용도 높은 필통 추천 2가지

오늘 다이소에서 추천하고픈 필통 2가지 보여드리려고 해요. 제가 써보고 너무 좋아 하나씩 더 사 왔습니다. 초등학생인 아들이 학교용과, 학원용으로 필통이 필요했거든요. 이 필통을 리뷰하려

ggoknful.tistory.com

 

다이소 스텐크리너 사용법 알려드려요. 스텐 얼룩제거

전에 다이소 스텐 크리너를 리뷰했었어요. 그런데 사용법을 잘 모르시더라고요. 잘 안닦인다~ 무용지물이다~등등... 그래서 제가 직접 닦는 걸 보여드리려고 해요. ^^ 스텐팬 세척하기, 천원짜리

ggoknful.tistory.com

 

3000 다이소 거북이 볼링게임~함께 해봐요

다이소가 점점 진화하는 것 같아요. 게임도 생각보다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것들이 은근히 많답니다. 오늘은 아이가 다이소에서 볼링게임하나를 샀어요. 겉 포장을 보니 흥미롭네요~함께 해봐

ggoknful.tistory.com

 

[사소한 리뷰] 진짜 잘 지워지는 다이소 천원짜리 지우개 네온지우개

다이소에 갔다가 지우개 하나를 들고 왔어요. 요즘 연필과 샤프로 글씨를 쓸 일이 많아져서 지우개가 필요했거든요. 다이소 지우개가 뭐 얼마나 좋을까.... 그냥 너무 귀여우니 하나 들고 다녀야

ggoknful.tistory.com

 

[사소한 리뷰] 천원 다이소 수첩형 점착메모북 너무 예뻐 기절!

오늘도 다이소에 가서 또 문구류에 푹~ 빠져서 구경하고 있네요. 어쩜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예쁠까요?! 문구만 보면 가슴이 콩닥콩닥 뛰는 이유가 뭘까요? 학생도 아닌데..... 하하 다이소 수첩형

ggoknf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