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³리뷰,일상

초등학교 새학기 준비, 자가 필요없는 '직선 책받침' 아시나요?

by 지몽스 2024. 1. 2.
반응형

아이와 문구점에서 필요한 문구류를 사다가 재미있는 아이템을 발견했어요.

조금 더 빨리 알았다면, 아이가 초등학교 저학년 때 좀 수월하게 직선을 그을 수 있었을 텐데... 안타깝기도 하고...

저같이 나중에 알고 후회하실 분들을 위해 소소하지만 보여드리기 위해 가져왔습니다.

은근 유용하게 쓰일것을 확신~~~!! 합니다 ^^

 

 

 

 

 

 

 

새학기, 책받침 3종

일단 제가 구매한 책받침은 이렇게 3가지랍니다. 큰애 꺼, 작은애 꺼, 그리고 하나는, 제 거... 하려고 했으나, 큰애가 써야 할 것 같네요 ^^

제가 초등학교 시절에는 모두, 코팅용 책받침이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플라스틱 소재로 책받침들이 나오더라고요. 솔직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코팅되어 있던 책받침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플라스틱 소재의 이 책받침은 베일 염려 없고, 안전하지만 글씨를 쓸 때, 더 미끌거리는 느낌과, 단단한 느낌때문에 필기할 때 뭔가... 그립갑이 좋지 않은 것 같은 느낌?!

 

 

 

 

 

 

 

곤충박사인 큰 애가 고른 곤충그림 가득한 책받침입니다. 뒷면에 구구단과 알파벳이 예쁘게 그려져 있어요. 

아이가 보자마자 무조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고른 책받침이에요. 

 

 

 

 

 

 

둘째를 위한 게임 책받침~! 주사위를 굴려서 제일 먼저 도착지점에 오면 이기는 게임이에요. 중간 중간 사다리가 있어서 타고 내려오거나, 다시 올라가거나... 재밌는 복불복 게임!

뒷면은 동일하게 구구단과, 알파벳이 그려져 있어요.

 

 

 

 

 

 

 

 

 

자 없이 직선그어주는 요술 책받침

제가 소개하고 싶은 책받침은 바로 요 놈이랍니다. ^^

위의 책받침보다 크기가 살짝 큰데 뒷면이 달라요~

 

 

 

 

짜잔~~

상단에 써있는 제목처럼 "자 없이 줄을 긋는 요술 책받침"이랍니다. 

가끔 문구점 가면 이런 책받침을 보곤 했는데, 솔직히 궁금하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좀 궁금해할걸~~

 

 

 

 

 

확대해서 찍어봤는데, 보이시나요? 아주 오돌토돌 올라와 있는 점들이 모여져 있어요. 이 점들이 모여서 직선 긋기가 가능한 거죠.

 

 

 

 

 

 

 

 

 

직선을 그어볼게요. 종이 한 장 올리고 펜을 수직으로 세운 후 그냥 그어주시면 끝이에요.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앞면 열심히 그어보고 뒷면 뒤집어서 한 번 더 그어봤어요. 은근히 신기해서 아이랑 연신 "우와~우와" 했네요.

 

 

 

 

 

직접 자 없이 그어서 모눈종이를 만들 수 있어요. 아이들은 참 수월하겠네요.

모눈종이가 없다!~ 이제는 그냥 긋는다!

 

 

 

 

 

사용법이 이렇게 하단에 적혀있어요. 

0.5mm까지 정밀한 선을 그을 수 있어 각종 통계표, 도면, 양식, 설계, 리포트, 노트정리를 자 없이 간편하게 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이 자가 초등학생에게 왜 필요하냐고요?

우리 아이가 다니는 학교만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줄 알림장에 3cm 정도 한 줄을 긋고 사용하고 있어요.

알림장의 대제목을 쓰고, 옆에 내용을 쓰더라고요.

자가 익숙지 않은 사내아이라 알림장을 보면 자도 대지 않고 대충 쭉쭉 그어놓고 쓰는데, 이렇게 책받침 하나만 끼워 넣으면 대충 긋더라도 반듯해지는 요술 책받침입니다. 

 

 

 

 

 

 

아이가 그어보더니, 진작에 알았으면 공책 예쁘게 쓸 수 있었는데... 하네요.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얼마나 좋니~

제가 쓰려고 산 책받침이지만, 아이 책가방에 넣어둡니다. ^^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진짜 좋은 아이템이에요. 강추드리고 갑니다. 

요즘은 재미있고, 아이디어가 멋진 문구류들이 많아서 아이들은 참 좋겠어요 ^^

 

요술책받침 보러가기

 

 

 


 

12월에 미리 준비하세요! 다이소 다이어리 추천 2가지

다이소에서 사 온, 제가 사용 중인 다이어리 2종을 소개하려고 해요. 다이소 다이어리 정말 쓸만한 게 많아요. 특히나 사이즈도 적당하고, 속지도 제가 많이 사용하는 내용이라 작년에도 잘 사용

ggoknful.tistory.com

 

휴대용 'PDA 감열지 프린터'로 뽑아서 2024년 다이어리 꾸미기

드디어~도착했습니다. 그렇게 찾고 기다렸던 PDA 프린터말이에요. 2024년 시작하는 지금 정말 필요한 아이템이고, 프린터이지만, 잉크걱정 없이 아무 때나, 아무렇게나 마구마구 뽑아도 돈 걱정

ggoknful.tistory.com

 

다이소 풀테이프 은근 유용하네~다꾸용품으로 추천! 필통속에 쏘옥!

필통에 딱풀 작은 사이즈로 하나를 항상 들고 다니는데, 자주 쓰지도 않으면서, 또 필요할 때 찾으면 없는 풀... 그래서 다이소에서 풀테이프 하나를 사왔습니다. 가끔 풀을 사용할 때가 있는데,

ggoknful.tistory.com

 

다이소 택배봉투 이용해서 편의점택배 보내기. 에어캡봉투 후기

택배를 보내야할 일이 생겼어요. 찾으려니 공박스가 하나도 없네요. 전에 다이소에 갔다가 우연히 포장지 부분에서 택배포장 박스나, 비닐 등을 판매했던걸 기억해서, 바로 근처 다이소로 달려

ggoknful.tistory.com

 

다이소 추천 아이템! 활용도 높은 필통 추천 2가지

오늘 다이소에서 추천하고픈 필통 2가지 보여드리려고 해요. 제가 써보고 너무 좋아 하나씩 더 사 왔습니다. 초등학생인 아들이 학교용과, 학원용으로 필통이 필요했거든요. 이 필통을 리뷰하려

ggoknf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