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²리뷰와 생활

다이캐스트 식물 대 좀비 게임 장난감 피규어 세트 구매했어요

by 지몽스 2024. 10. 21.
반응형

 

 

식물대 좀비 피규어 구매

 

저는 다이캐스트 식물 대 좀비 게임이라는것을 전혀 모릅니다. 본적도 없어요.

다만, 아이가 너무나도 간절하게 갖고 싶다고 하길래 검색해서 주문을 해주었죠.

 

해외배송상품밖에는 구입할수가 없습니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곳이 없어서 해외배송상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2주가 넘는 시간이 걸려 드디어 도착했죠.

참. 당연히 내돈내산이겠죠~~!

앗! 무언가 빈약한데?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설마...이거 하나 들었다고?

 

제가 주문한것은 7만원대의 패키지상품을 주문했었기 때문에 좀 찝찝한 느낌으로 택배상자를 뜯어보았습니다.

 

 

 

 

 패키지 상품중 하나만 배송됨

 

 

결국 패키지 상품중에 한 박스가 안왔습니다. 소프트 콩슈터 장난감세트가 없네요. 택배를 받은 날이 토요일이었기 때문에, 업체쪽에 문의해도 답이 없었죠.

아이들을 자기 눈으로 보고는 당장 이거라도 갖고 놀고 싶다고 울고불고 난리였습니다. 

하지만, 업체쪽과 연락이 되어야, 반품을 해야할지, 교환을 받아야할지 모르니 아이들을 다독거리며 지옥과 같은 이틀을 보냈습니다.

 

게시판 문의라도 빨리 답을 해주시면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

 

월요일 아침이 되어, 아이들을 모두 등원시킨후에 바로 업체쪽에 전화를 했습니다.

퉁명스러운 목소리로 받으셨지만, 친절하셨어요.

중국쪽에서 따로 보낸것 같다면서, 나머지 하나도 찾아서 보내드리겠다는 거였어요.

그냥 기다리는 수밖에요...ㅠㅠ 너무 오래 기다리게만 하지 말아주세요~

아이들은 똥줄이 탑니다. 

 

나머지 콩슈터 소프트 플라스틱 제품이 오면 그때 리뷰 또 해드릴께요.

 

 

구글플레이 식물대좀비 게임

 

앱스토어 식물대좀비게 게임

 

 

 

 제품 구성

 

 

제품 구성은 이렇습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좀비가 눈에 띄었는데 아이들은 좀비에는 전혀 관심이 없네요. ㅎㅎㅎ

 

 

 

 

하드플라스틱 장난감 구성입니다. 단단한 접착제식물과 좀비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구성 자세히 보기

 

 

제품 자체 패키지에 들어있는 전투포탄이 8개, 따로 더 주신 포탄도 8개...총 16개가 들어있어요.

 

 

 

 

 

 좀비 2개

좀비 2개입니다. 머리에 깔대기와, 양동이를 쓰고 있어요. ㅎㅎㅎ

식물들이 포탄을 쏘면서 좀비에게 공격을 하면 넘어지면서 쓰고있는 깔대기와 양동이가 떨어진대요.

 

 

 

 

 하드 글루 플랜트 시리즈

 

 

양배추 캐터펄트(투수), 겨울 멜론 캐터펄트(투수), 피망 캐터펄트(투수), 옥수수 캐터펄트(투수)입니다.
총알을 장전하고 발사실을 눌러 발사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발사가 잘 되서 놀래버렸어요.

 

 

 

 

 하드 식물 4종

 

 

호두, 해바라기, 할라페뇨, 브로콜리입니다. 작동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할라페뇨입니다. 튀어나온 오른쪽 눈을 눌러 들여보낸 상태에서 꼭지를 누르면 다시 눈이 튀어나옵니다. 

 

 

 

입니다. 뒤에 버튼을 누르면, 눈이 바뀌네요.

 

 

 

 

해바리기는 누르면 조금 후에 튀어나와요.

 

 

 

 

브로콜리는 뒷면 버튼을 누르면 손이 움직여요. 

귀여운 손동작이지만, 게임상에서는 강력한 공격력을 갖고 있고 여러 마리의 좀비를 동시에 공격할 수 있다고 해요.

 

식물대좀비 정보 알아보기

 

 

해외배송상품이라 좀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점. 그리고 저 처럼 애타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괜찮은 가격대에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상태도 좋은 장난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푹 빠질것 같네요. 

우리 아이들 하원할때 맞춰서 짠! 보여주려고요 ^^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아동 무전기 추천 바니랜드 어드밴쳐 고성능 무전기 장단점 초등학생 무전기

우리 첫째가 아직 초등학교 저학년이라 핸드폰 사주기를 좀 그렇고, 그렇다고 아이가 학원을 가거나, 엄마와 좀 떨어져서 다녀야 할 때 핸드폰 대용으로 쓸만한 용품을 뒤지다가 찾은 '바니랜드

ggoknful.tistory.com

 

곤충 조립해서 놀아요 '와글와글 곤충 따서 조립하기'

아이들과 마트에 다녀왔어요. 당연하듯 제일 먼저 장난감 먼저 봅니다. 큰 애가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가져온 이것! 정가 7,500원인데, 인터넷에선 6,0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와글와글 곤충 따서

ggoknful.tistory.com

 

3D 자석 빌리네집 우주큐브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초등학생인 우리 큰 아이가 마트에서 집어온 창의력과, 집중력의 우주큐브예요. 할인을 해서 11,000원 가격으로 사 왔고요. 유튜브에서 봤던 거라면서 좋아하더라고요. 3D자석 우주큐브 신나는 마

ggoknful.tistory.com

 

신기한 애완물고기 로봇 로보피쉬 너무 신기해!

마트에 들러 아이들에게 오랜만에 장난감 하나씩 고르라고 했어요. 당연히 물론 비싼 건 안됩니다. 하하~ 우리 첫째가 고민고민하다가 들고온 로보피시! 우리 아이들 목욕욕구를 마구마구 샘솟

ggoknful.tistory.com

 

Tapex 한손 디스펜서 내가 찾던 테이프커터기 진짜 편리해!

테이프 커터기를 사려고 이마트에 들렀습니다. 아이들이 요즘 테이프를 붙이면서 여러 가지를 만드는데, 아무래도 테이프를 뜯을 때 자꾸 상처가 나고 위험한데, 계속 옆에서 뜯어줄 수도 없는

ggoknf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