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³리뷰,일상

해외직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 해 보았다.

by 지몽스 2024. 2. 3.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생각보다 더 괜찮네!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만드는 걸 좋아하는 나로서 몇 년 전부터 와이어공예에 확! 꽂혀버린 계기가 있었다.

인터넷에서 와이어공예에 대한 도구 4가지만 사더라고 6만원선인지라~ 나머지 재료 함께 구매하려면 어마어마한 가격이 드니 마음을 내려놓고 돌아보려 하지 않다가.... 알리익스프레스를 알고 난 후에 지를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중국에서 받아야 하는 여러가지 불안한 요소들이 있지만, 너무 고가이거나, 먹거리가 아니면서 댓글 잘 참고하라는 의견을 듣고 꼼꼼히 들여다본 후 한 판매자에게 몰빵 해서 사기로 마음을 먹었다.

 

 

 

받은 물건 개봉기 고고!!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내가 주문한 와이어공예 총 도구~! 8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이만한 양을 살 수 있었다.

우리나라에서 주문하려면 와이어와 비즈제외하고 도구만 살 수 있는 가격이다.

걱정이 많았지만, 워낙 우리나라 시중 물건들도 중국 OEM 제품들이 수두룩하니 다를게 뭐 있을까?라는 생각이다.

 

 

 

 

1. 귀걸이 훅!

이건 귀걸이 훅이다. 실버라고 되어있고, 총 200개입에 6천원...

귀걸이에 925라고 정확하게 쓰여 있는 걸 보니 진짜 은인가? 아직도 잘 모르겠다. 아닌 제품에 은이라고 써 놓는 것도 이상하긴 한데... 가격이 6천 원대에 실버 훅이 200개입... 가능한 건지...

이건 일단 두 개 정도밖에 꺼내놓아 보았다. 공기에 오래 노출되면 색이 검게 되는 은의 특성상 좀 기다려볼 예정...

 

 

 

 

 

 

 

 

2. 구리 와이어 17개

이것이 제일 중요한 재료 와이어!

여러 두께로 주문했는데 이건 1mm 18 게이지 두께의 구리선이다. 알루미늄 와이어보다는 힘이 있어서 액세서리 공예용으로 많이 사용한다.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 느낌...

우리나라에서 이거 한 봉지당 가격이 꽤 비싸다. 

나는 한 봉지당 1.377원으로 구매! 실버칼라와 골드칼라 적절히 구매했다. 

 

 

 

 

 

2. 도구 4종

이게 와이어와 함께 중요한 도구다. 내가 산 재료 중에 가장 비싼 것.

이 3가지가 그것도 할인받은 가격으로 22,500원.

아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파는 물건 중에 몇만 원선이니 엄청 비싼 편일 것 같다. 우리나라에서는 이 도구 하나당 가격이 15,000~20,000원선이다. 생각해 보면 진짜 저렴하게 구매한 것이 맞다. 

 

 

 

 

 

하지만 생각보다.... 좀 실망스러운 디테일~

더 저렴한 것들이 많았지만, 가격이 비싼 만큼 좋을 거라 생각했는데.. 좀 실망스러웠다. 특히나 와이어를 펴주는 우레탄집게는 완전 중고처럼 보였고, 마지막 사진 (검은 손잡이) 컷팅펜치는 4천 원대였는데 너무 작고, 앞부분이 잘려나가 있어서 내가 생각한 느낌의 펜치는 아니었다.

내가 본건 앞이 뾰족한 펜치였으니까... 잘못 온 건지... 가끔 섞여있는 불량품인지...

어쨌든 와이어 잘라주는 데는 문제없으니 패스~

 

판매제품 비교

 

 

 

 

 

 

 

 

3. 링 측정스틱

링 측정스틱!

7천 원~

하나 필요할 듯싶어 구매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링스틱에 절반 가격이다. 

 

 

 

 

4. 비즈

비즈도 크기별로 몇 가지 주문해 봤다. 대부분 2~3천 원꼴로 구매.

판매제품과 실물과 동일~!!!

 

 

 

 

 

 

 

5. 실버체인

혹여나 필요할 듯싶어 실버 체인도 구매. 5미터에 3천 원.. 이것도 귀걸이 훅과 함께 실버라고 925 기재되어 있는데.. 설마... 아니겠지?

 

 

 

 

와이어액세서리공예에 필요한 도구를 한 곳에 담아두었다. 

왠지 모를 기분 좋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월 말에 주문했고 일주일 만에 도착했다.

여러 판매자에게 분산돼서 구매하지 않고, 맘에 드는 한 판매자를 선택해 한 곳에서만 주문했다.

그래서 그런지 더 빨리 도착한 것도 같고...

갑자기 꽂힌 공예나, 취미거리...

얼마나 몰입해서 할지는 모르겠고, 그래서 비싼 돈 들이기 어려운 경우 알리익스프레스 괜찮을 것 같다.

확실히 절반이상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정말 요즘 세상 참 살기 좋아졌다는 생각이 든다.

해외직구가 이렇게 쉽게 열리다니...

생각해 보면 우리나라 판매제품들이 너무 많은 금액을 얹혀서 부풀려서 판매되고 있는 건 아닌지... 여러 가지 생각이 드는 날이었다.

 

 

 


 

전인화의 쿡셀 블랙큐브 스텐 프라이팬 특집 5월패키지 구매후기 스텐팬 사용법, 쿡셀 장단점

저는 기본적으로 스텐팬을 사용해 봤습니다. 예전에 샀던 스텐팬은 무게도 엄청난 데다가 바닥 부분이 올록볼록 엠보싱처럼 되어 있었는데, 엠보싱 사이사이에 기름때를 닦을 수가 없어서 나중

ggoknful.tistory.com

 

'내돈내산' 자연한알로 간편하게 요리하자! 동결건조 자연조미료 자연한알 추천해요.

드디어 자연한알을 리뷰하네요. 전 항상 냉동실에 쟁여놓고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여러 가지 코인 형태의 자연조미료가 많이 시중에 나와있지만, 원조가 제일 낫더라고요. 여러 개 다른 제품 사

ggoknful.tistory.com

 

고등어조림 레시피 생선조림 만들기 밑반찬 요리 밥상차리기

매번 고등어를 튀겨만 먹다가 지겨워서 오늘은 고등어 조림으로 저녁밥상을 차려볼까해요. 고등어튀김만 해주니 아이들이 생선도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 그럴때 조리법만 살짝 바꿔서 해주면~~

ggoknful.tistory.com

 

당연히 내돈내산 데비마이어 그린박스 그린백 써보셨나요?

오랜만에 쇼핑을 했습니다. 2년 전에 데비마이어 그린박스를 알고 나서 홈쇼핑에서 대량으로 사서 정말 잘 썼는데 대용량 용기가 몇개 없는 구성이었어서 작은 통에 반찬을 나누어 담았거든요.

ggoknful.tistory.com

 

너무 편리해! '프레시키퍼 슬라이딩 스탠딩 지퍼백' 으로 냉장고 정리!

프레시키퍼 슬라이딩 스탠딩 지퍼백 없으면 꼭 주문해서 사용하는 제품들이 각 가정별로 몇 개씩 있죠?! 저도 있답니다. 바로 지퍼백!! 홈쇼핑을 보다가 몇년전에 사서 사용하다가 이제는 꼭 필

ggoknf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