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²리뷰와 생활

얼음이 내일도 안녹는 오슬로 아웃백 보냉머그컵 추천

by 지몽스 2024. 9. 5.

 

오슬로 아웃백 머그 600ml / 420ml

하루종일 따뜻함을 유지한다거나, 하루가 지났는데도 시원함이 그대로인 머그컵을 찾으셨나요?

저는 사용 중이랍니다. 저와 거의 매일 함께 하는 머그컵이죠.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제품 한 가지 소개해 볼까 해요.

 

집에 없는 색으로 두 가지 다른 용량으로 더 주문했습니다.

집에는 아이들과 제 머그컵만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남편은 저녁에 오니 컵을 따로 두고 사용할 필요가 없으니 생각을 안 하다가 그래도 너무 소외시켜서는 안 되겠다 싶어 사이즈별로 하나씩 더 주문했습니다. 

 

 

 

 

 

 

색도 너무 예쁘죠? 이 오슬로 아웃백 머그는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로 견고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은 다양한 거친 환경에서도 잘 견디도록 제작되어 아웃도어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해요. 

아웃도어 활동에서나 가정, 사무실에서 언제 어디서나 오랫동안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같은 상품 링크는 아래 버튼클릭 시 이동합니다. 

 

같은 상품 보러 가기

 

 

 

 

 

커피 테이크아웃용으로 추천

긴 머그컵 용량은 600ml이고, 작은 건 

이 사이즈가 정말 좋은 게, 원두커피 한잔 테이크아웃해서 먹기 정말 좋아요.

큰 600ml 사이즈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작은 420ml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해오기 정말 좋답니다.

 

 

 

 

개인적으로 일회용 플라스틱이 집에 쌓이는 걸 정말 않아서 웬만하면 배달해서 먹는 것도 잘 안 해요. 가게가 근처라면 꼭 가서 먹고 올 정도록 일회용 그릇에 대해 많이 기피합니다. 

커피도 그래요.

매일 커피 한잔으로 시작하는데, 일주일만 지나도 플라스틱 일회용 컵이 정말 많이 쌓이거든요.

 

 

 

 

 

정말 색깔별로 다양하죠~

가족들끼리 하나씩 사용 중이에요. 작은 컵은 막내 거예요. (큰 컵에서 작은 컵으로 이동^^)

작은 420ml는 뚜껑이 좀 달라요. 열고 닫을 때 좀 뻑뻑한 느낌도 있고...

사실 큰 사이즈 뚜껑이 정말 마음에 들거든요.

열고 마실 때 간편하고 세척할 때도 간편하게 닦을 수 있는 구조라서 좋았는데, 이번에 작은 사이즈를 사면서 뚜껑을 보고 좀 실망하긴 했어요. 똑같이 만들어 주지...ㅠㅠ

 

 

 

 

 

 

오랫동안 사용 중인 오슬로 머그컵의 장점 몇 가지를 소개하자면,

① 보냉기능이 오래 유지된다.

② 뚜껑이 열고 닫기가 부드럽고 간편하다

③ 일자형이라 설거지(세척)가 쉽다.

④ 손잡이가 넉넉해서 안전하게 잡을 수 있다. 

⑤ 가격이 만원 조금 넘는 수준~!

 

정도일 것 같아요.

머그컵 대부분 머그 바닥 부분에 미끄럽지 않게 하려고 고무패킹이 살짝 깔려있잖아요.

이건 없어요. 전 이 점이 맘에 들거든요. 은근 세척할 때마다 바닥 고무 부분이 걸리고 또 빠지면 불편해지게 만든 구조라서 불호합니다.

이 오슬로 머그컵은 설거지도 편하고, 바닥이 평평해서 쉽게 미끄러지거나 하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아침에 먹고 남은 아메리카노를 8시간 정도 지난 후 열어봤습니다. 

 

아이들 수시로 물을 마시잖아요.

여름에는 머그컵에 얼음 몇 개 넣은 물을 담아 테이블에 두면 아이들이 알아서 먹습니다. 용량이 넉넉해서 냉장고 여러 번 여닫을 필요 없으니 너무 좋답니다. 

물 자주 찾는 아이들에게도 추천해요.

 

 

 

 

얼음도 그대로 있죠?! 뚜껑만 잘 닫아 두신다면 오래 시원하게 드실 수 있거나, 겨울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긴 시간 드실 수 있어요. 

 

오슬로 아웃백 머그컵은 이중 진공 단열 구조로 내부와 외부 벽 사이를 진공 상태로 하여 외부의 공기가 영향을 받지 않고 온도를 잘 유지시켜 주어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며 차가운 음료를 담아도 결로(이슬 맺힘) 현상이 없어요. 

지금도 제 앞에 있고, 하루종일 저와 함께 하는 머그컵이라 꼭 리뷰하고 싶었어요.

 

오늘도 시원한 여름의 끝자락 보내시기 바라요 ^^

 

 

 


 

다이소 내열유리 일자컵으로 아메리카노 한잔! 홈카페 만들어요.

다이소 내열유리컵 450ml 저는 카페인 한잔 먹지 않으면 하루가 너무 힘든 사람이에요. 언제부터인가 아침에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시작하게 된 것 같아요. 아이들을 등원시켜놓으면 정신없던 하

ggoknful.tistory.com

 

스타벅스 콜롬비아 피탈리토 핑크 버본 250g 먹어봤어요

지인에게 원두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크기가 그리 크지 않아서 이렇게 비쌀줄 몰랐네요. 가격이 250g 하나에 35,000원 후덜덜 한 가격입니다. 아껴 먹어야겠어요~ 호호~ 빨리 내려 먹어보고 싶어요!

ggoknful.tistory.com

 

구리 알파카 카페, 김병지카페 아이들과 다녀왔어요.

구리 알파카 카페 알파카카페 정보보기   집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알파카 카페가 있답니다. 일명 김병지 카페예요. 축구선수 김병지 씨가 운영하는 카페로 유명하죠.어린이날에

ggoknful.tistory.com

 

벚꽃 가득한 달빛새 베이커리앤카페 다녀왔어요, 남양주카페 솔직후기

저희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달빛새 베이커리앤카페를 다녀왔어요. 작년 이맘때 한번 들렀었는데, 벚꽃이 만개하다는 얘기를 듣고 주일 예배 후에 잠시 들러봤어요. 역시 주말이라.....정

ggoknful.tistory.com

 

답례품으로 받은 호두과자로 앙버터 호두과자 만들기

호두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싫어합니다. 기대했던 답변이 아니죠? 하하~ 지인의 결혼식 갔다가 받아온 호두과자예요. 저희 집에서 먹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안 받아오려고 한사코 거절

ggoknful.tistory.com

 

반응형